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리브영세일은 매달 진행하지만, 할인폭이 가장 큰 달의 세일은 3월, 6월, 9월, 12월 초 진행되는 세일이 가장 할인폭이 크다.

올영세일은 1년에 딱 4번 최대 70% 할인이 적용되는 행사이다.
품목별로 기존보다 더 많은 행사 및 이벤트가 있으니 필요한 제품을 얼른 겟하시길!

 

 

6월 1/5/7일 인기상품이 100원부터 선착순 특가!

 

이미 1일과 5일은 재고소진 완료. 7일을 노려보자.

 

사실 필요한것도 없는데, 올영세일이란 말에 이끌리듯 매장을 들어갔다.

 

3월에 필요한 제품을 이것저것 구매했기에 딱히 나에게 필요한 제품은 없다.

 

그래도 7일에 있을 선착순 특가나 쿠폰을 미리 다운받아서 구매 해야할 상품을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해보자.

 

 

올 여름 달라졌다. 올영 세일

 

올리브영 장지역점을 방문했다.

 

제품이 은근 이것저것 빠져있으나 직원분이 빠르게 물건을 채워나가고 있었다.

 

올영세일은 워낙 바쁘다보니 직원들이 많이 지쳐보이기도 했다.

 

 

 

올리브영이 엄선한 100개 특가

 

나는 사전조사 없이 가면 뭘 사야할지 눈에 안들어온다. ㅎㅎ

 

100개나 세일 품목이라고 하니까 눈 크게 뜨고 찾아봐야 할거 같다.

 

아직 이틀이 남았기에 우선 마스크팩 세개만 집어왔다. ㅋㅋㅋ

 

 

 

00시, 12시 하루 두번 선착순 쿠폰!

 

4만원 이상 구매할 제품이 있다면 00시와 12시를 노려라!

 

나도 지난 3월에는 시간맞춰서 열심히 다운받아 할인받아 구매했는데 ㅎㅎ

 

낮 12시 보다는 밤 12시가 쿠폰 받기가 좀 수월했던걸로 기억한다.

 

매장이랑 APP에서 사용가능하니 필요한 쿠폰부터 겟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