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들어 너무 맛있는 김치왕만두!

적당히 매콤하면서 속이 꽉 찬 김치왕만두 추천 추천!

 

 

위      치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
                문정역 3번 출구에서583m

영업시간 : 07:00 ~  23:00 (매주 2,4째 월요일 정기휴무)

 

주      차 : 1시간 가능

 

 

김치왕만두 5개 6,000원 (왕만두는 고기, 김치 교차 가능)

 

작년에 오픈한 만두가를 처음 방문해서 찹쌀피김치만두를 먹었었다. 그때는 한 번 먹고 특별한 맛은 없기에 더 이상 방문을 안 했었다.

 

그러다가 얼마 전 김치왕만두를 먹어봤는데 갑자기 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3일 동안 연속으로 사 먹었었다. ㅎㅎㅎ

 

고기만두는 반입 먹으면 느끼하면서 질리고 김치왕만두는 적절히 매콤하면서 또 먹고 싶은 맛이다.

 

물론 개인 취향이라 고기랑 김치를 적절히 섞어서 구매 해보길 추천한다.

 

나는 찹쌀도넛에 팥이 들어있는 게 좋은데,  팥도넛은 빵 피가 두꺼워서 뭔가 찐빵 먹는 느낌이다.

 

도넛보다는 만두를 추천하고 싶지만 내가 방문했을 때 이미 팥도넛은 품절이었다.

 

 

 

따끈따끈할 때 후다닥 먹기!

 

왕만두 : 5개 6,000원
찹쌀피만두 : 8개 6,000원
도넛류 : 1,000원
찹쌀찐빵 3개 3,000원

 

 

출처 : 네이버 방문자 리뷰

 

앞으로도 김치왕만두만 사 먹을 테다!

 

막상 만두 사진은 먹느라 정신없어서 못 찍었다. ㅋㅋㅋ

 

내 김치왕만두 점수는 10점 만점에 8.9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