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7일간의 동행축제 이벤트 마지막날이다.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을 살리기 위한 이벤트로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3만원 이상 소비 후 영수증을 응모하는 이벤트였다.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을 했었고, 나도 그동안 지출한 영수증을 모아보니 고작 4개였다.. ㅎㅎㅎ

 

정확히 언제까지 응모하는지 몰라 영수증 사진을 찍어놓고 사이트를 방문해 보니 오늘밤 23:59에 마감이길래 부랴부랴 응모하고 포스팅 중이다.

 

응모 일을 하루 이틀 정도 여유를 두면 좋을 텐데 뭔가 촉박하게 응모를 해야 하는 거 같았다.

 

3만원 이상 소비하려고 편의점에 가면 조금 더 바구니에 담고 마트에 가서도 더 구매하게 되더라.

 

근데 나는 보통 필요한 것을 인터넷으로 대부분 구매하다 보니 사실 3만원을 채우려 하면 꼭 필요하진 않을 걸 구매하게 되더라..

 

인터넷도 응모할 수 있었으면 영수증을 10개는 훨씬 더 응모했을 것이다.

 

영수증을 응모했다면 꼭 당첨되시길 바라면서...

 

 

 

 

상생소비복권kr 에서 응모 후 사이트를 둘러보는데 좋은 정보를 발견했다.

 

나는 주변에 이마트24가 없어서 몰랐는데, 기초 생필품부터 도시락, 밀키트, 먹거리 등 1+1 이벤트를 하거나 50% 할인하는 품목이 많았다.

 

 

 

 

위에 내용품은 9월 12일까지 행사중이다.

 

화장지가 가격이 너무 착해서 어떤 품목보다 제일 마음에 들었다. ㅋㅋㅋ

 

대신 결제는 BC페이북, 농협카드, 현대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로 결제시 적용된다.

민생3겹화장지 30*24롤, 깨끗한나라3겹소프트 25m*30롤, 히말라야 핑크솔트 샴푸, 테크 베이킹소다 세제, 면도기 등 10가지 품목뿐이지만 뭔가 실용적이고 알찬 구성이다.

 

 

 

9월 12일까지 행사가 짧아 아쉽다면 도시락 등 먹거리로 눈을 돌려봅시다!

 

9월 30일까지 행사다.  다만 1인 1회 최대 3,000원 할인이고 캐시비 카드로 전액 결제 시에 한해서다. 

 

이 부분은 좀 아쉽다.

 

고기 떡볶이랑 오목이 도실가 맛있을 거 같은데, 기간은 남았지만 나는 캐시비 카드가 없으니 패스!!

 

다른 이벤트로 이동~~~!

 

 

 

 

오 나에게는 해당되는 이벤트다.

 

KB Pay 로 결제시 도시락 전상품 5천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캐시백!!

 

실물 카드로 결제 시 혜택 불가하고, 모바일 KB Pay KB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건지.. ㅎㅎㅎ

 

 

 

 

 

화장지 구성 다음에 마음에 들었던 이벤트이다.

 

바로바로 밀키트!!

 

농협카드, 현대카드, 하나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된다.

(법인(기업, 사업자), 선불, 기프트, 농협BC, 하나BC, 체크(현대), 하이브리드(현대) 제외)

 

1인 1회 최대 13,450원 할인되니까 본인이 먹고 싶었던 밀키트가 있다면 구매하러 가자.

 

병원 갔다 돌아오는 길에 이마트24가 있으면 나도 구매하러 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결제 수단에 따라 할인되는 품목이 더 다양하다.

 

양주, 와인 부터 맥주, 에너지 음료까지 다양하다.

 

 

 

 

 

이번 추석에 바쁘거나 코로나 등으로 가족들을 만나지 못하고 홀로 지내는 1인 가구에게는 한가위 한상도시락 참 좋을 거 같다.

 

거하게 이것저것 사먹기에는 비싸고 음식이 남아버리니...  ㅠㅠ

 

구성이 알찬 추석 음식들로 이루어져서 맛만 있다면 대박이지 않은가 ㅎㅎ

 

마찬가지로 농협카드, 현대카드, 하나카드 결제시 1인 1회 최대 4,000원 할인

(법인(기업, 사업자), 선불, 기프트, 농협BC, 하나BC, 체크(현대), 하이브리드(현대) 제외)

 

 

나는 집 앞에 이마트24가 있었다면 은근 이것저것 구매하러 다녔을 것이다.

 

 

 

 

이런 이벤트 외에도 이마트24 앱에서 배달 서비스도 받아 볼 수 있더라.

 

근데 요즘 배민 비마트만 봐도 3만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로 배달해 주는데..  여기는 횟수 무제한에 1만원 이상 결제 시 행사 적용된다니 완전 좋다.

 

앱 다운 받고 기껏 주문하려고 보니 다른 부수적인 조건이 제발 안붙길!!!

 

막상 구매하려고 보니 거리 제한 요금부터 금액 조건 이런거..  장바구니에 담고 나서 결제단계에서 노출시키지 말라고 ㅋㅋㅋ

 

쓸데없이 지출만 커지는 그거 아시죠? ㅋㅋㅋ

 

오늘은 너무 이마트24를 홍보만 한 느낌이지만...  좋은 혜택이기에 공유해보고자 했다.

 

이마트와는 관련 전혀 없어유!

 

내일은 또 어떤 정보를 들고 올지 고민하면서...

 

내일 또 만나요 제발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