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 대원미디어

 

 

 

어제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네고왕 하는 날!

 

이번 주 네고이자 26번째 네고는 마스크다.

 

예전에 진행했던 미마마스크와 TS마스크 두 업체다 구매했었다.

 

미마마스크는 귀에 거는 줄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마스크가 귀하디 귀하던 때라 정말 너무 고마운 네고였다.

 

하지만 이때 미마에 나는 실망했다.  상품을 만드느라 모든 제품의 배송이 늦어지면 이해할 수 있지만, 네고왕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마스크가 아닌 다른 플랫폼으로 마스크를 구매하면 빠르게 배송을 받을 수 있었고, 네고왕을 통해 구매하면 배송이 늦어져서 기다리느라 너무 힘들었다.

 

그 이후로 두 번 정도 미마에서 마스크를 구매한 후 지금은 쓰고 있지 않다.

 

그 이후 TS에서 했던 마스크는 빠르게 배송을 받았던 걸로 기억한다. 품질도 괜찮고, 가격도 착했다. ㅎㅎㅎ

 

지금도 잘 쓰고 있다.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다시 마스크를 네고한다.

 

대원미디어라는 기업이다. 나는 생소하다.

 

대한민국의 캐릭터 사업 및 애니메이션 기업. 한국 최초의 애니메이션 제작/배급 기업이기도 하며, 한국 오덕후와 듀얼리스트들의 돈을 가장 많이 흡수하고 있는 회사이다. 라는 설명을 나무위키에서 볼 수 있다.

 

이런 기업에서 마스크라니 뭔가 너무 쌩뚱맞다.. ㅎㅎㅎ 

 

제품 좋고 가격이 적당하다면 응원하고 싶다.

 

 

 

출처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무려 80% 할인을 한다고 하니, 나는 사실 놀랍거나 좋다기보다.. 원가가 얼마길래 이렇게까지 네고가 되는가 하는 생각이 먼저 든다. 

 

아마도 새로 도전하는 마스크 사업이다 보니, 널리 알리고 여러 사람이 이용해 보길 바라는 마음에 조금 더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거라 생각도 든다.

 

 

 

 

 

 

1. KF94 무직타이거 2D 마스크 100매 80% = 19500원
- 색상 혼합 선택 가능
- 1인당 200매 구매 제한

 

무직타이거 2D KF94 컬러마스크 화이트 100매입 (대형와이드)
무직타이거 2D KF94 컬러마스크 핑크 100매입 (대형와이드)
무직타이거 2D KF94 컬러마스크 베이지 100매입 (대형와이드)
무직타이거 2D KF94 컬러마스크 그레이 100매입 (대형와이드)
무직타이거 2D KF94 컬러마스크 혼합 100매입 (대형와이드)

 

 

 

 

 

2. 무직타이거 입체형, 새부리형 마스크 각각 10매 80% = 3400원
- 입체형 디자인 종류 : 민트, 꿈나라
- 새부리형 디자인 종류 : 민트, 베이지, 피치

 

 

무직타이거 3D 뚱랑마스크 민트 10매입 (대형/소형)
무직타이거 3D 뚱랑마스크 꿈나라 10매입 (소형)
무직타이거 2D 뚱랑마스크 민트 10매입 (대형)
무직타이거 2D 뚱랑마스크 베이지 10매입 (대형)
무직타이거 2D 뚱랑마스크 피치 10매입 (소형)

 

 

 

 

 

 

 

 

네고왕 마스크 외 짱구, 앤 등 다양한 마스크도 함께 구매하면
마스크 상품 할인가 기준 총 구매 금액 10,000원 이상 무료배송이다.

 

 

※ 만원 이상 무료배송
※ 네고 기간은 10일 (9월22일 ~ 10월 1일)
※ 구매는 자사몰과 그립

 

 

캐릭터 마스크가 너무 귀엽지만 나는 아직 사용하던 마스크가 여유 있게 남아서 이번 마스크는 구매 안 할 거다.

 

배송이 늘 문제인데, 늦지 않게 배송해 주겠다고 대표가 약속한 만큼 다들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오늘은 벌써 금요일이다. 주말을 위해 오늘도 즐겁게 마무리 하기를 바라며...

 

내일 또 만나요 제발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