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 일동몰

 

 

 

이번 주는 네고왕에서 무엇을 네고하려나? 생각해 보니

 

오늘이 네고왕 하는 날이구나 하고 생각나서 들어가 보니 이미 30분전에 영상이 올라와 있었다.

 

화장품 네고는 여러 번 해서 사실 흥미가 좀 떨어지는데, 그래도 일동제약에서 만든 화장품이라고 한다.

 

정말 어디선가 한번 들어봤던 거 같긴 한데 너무나 생소한 퍼스트랩이라는 화장품이다.

 

 

 

출처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인터뷰를 하는데 단 한 명도 제약사 화장품 또는 일동제약에서 만든 화장품이라고 했을 때 퍼스트랩을 몰랐고, 진행자인 광희 씨도 너무 힘들어했다... ㅎㅎㅎ

 

누구나 다 마음에 들어 하는 제품을 네고하기는 어려우나, 정말 너무 인지도 없는 제품을 네고 할 때는 뭔가 아쉽다.

 

 

 

출처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네고 내용만 보면 가성비가 좋아 보였다.

 

30가지 정도 되는 화장품 퍼스트랩 전 제품을 모두 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니 혜택이 좋아 보였다.

 

구매는9월 15일부터 9월 21일까지 7일동안 일동몰에서 가능하다.

 

 

 

 

출처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메인 제품 세럼이 정가가 65,000원인데 홈쇼핑에서 보통 열몇개 판매가가 보통 14만원이라고 한다.

 

낱개가 배송료 포함으로 15,000원이라길래 9,900원이면 무배라 저렴하구나 생각이 들었다.

 

영상이 올라온 지 3시간도 안된 시점에 댓글이 많이는 없지만 확인해 보면 반응은 조금 사늘하다.

 

타 사이트에서 판매가가 조금 더 저렴한 상품도 있고, 마스크팩 같은 경우도 조금 더 저렴한 것으로 예상된다.

 

저렴한 상품에 배송비를 생각하면 9,900원 전후로 있는 상품이 몇 가지 있는 거 같고,

 

상품페이지 또는 영상에는 유통기한이 기재가 안 되어있는데, 몇몇은 유통기한 임박이라고 한다.

 

설마.. 유통기한 임박을 껴서 팔진 않겠지라고 생각 드는데, 확인이 안된 내용이다 보니 섣부른 판단을 하기엔 이르다고 본다.

 

지난번 유산균 비오비타 네고에서는 배송이 너무 늦어져서 구매자들이 많이 지치고 불만이 있었던 듯하다.

 

그래서 이번엔 배송에 차질이 없게 네고가 끝난 시점부터 한 달 안에 배송을 꼭 하겠다고 하던데, 한 달도 조금은 길지 않나 하고 생각이 들었다.

 

수량을 좀 준비해놓은 상태에서 네고왕을 진행하면 좋을 텐데... 라고 생각했던 경우가 몇 번 있었다.

 

 

지난주에 구매한 샤워기도 아직은 안 왔다. 물론 추석 연휴 때문이긴 한데, 방송 첫날 구매했고, 화요일부터 배송 시작하면 오늘은 도착할 줄 알았다는...ㅎㅎㅎ

 

구매자들의 마음은 다 똑같은 거 같다. 제품이 궁금하고, 빨리 사용해 보고 싶고 그런 마음..

 

 

이번 주 네고는 나는 패스한다. 사용하면서 남아있는 화장품이 있고 조금 생소한 브랜드이다 보니 선뜻 구매가 되진 않는다.

 

다음 주엔 꼭 솔깃한 다른 제품을 네고해서 구매하고 싶드아아아

 

벌써 9월이구나 싶었는데, 9월의 반이 지나가고 있다. 

 

올해 초에 마음먹었던 일이 있으면 겨울이 오기 전에 다들 얼른 성공해 내길.. 사실 내가 제일 문제이지만..ㅎㅎ

 

내일은 또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 수 있기를 바라며

 

내일 또 만나요 제발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