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벌써 네고왕 Ep. 29번째...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한다...!!

 

언젠가 끝나겠지 생각했는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당...

 

달라스튜디오 다시 해달라!!!

 

오늘의 주제는 아이크림. 아이크림이라고 하자마자  AHC 하려나? 했는데,,  AHC가 맞아서 뭔가 더 반가웠다는 ㅎㅎ

 

유튜브를 보면서 미리 접속할까 싶었지만, 집중해서 보고 구매해야지~ 라고 마음먹은 내 잘못...

 

 

 

 

 

15분 정도 남은 타이밍에 새로고침도 안 했지만 저렇게 시간이 늘어났다...

 

방송 올라온지 1시간 된 타이밍에 이미 30분 정도 기다리라고 했다..

 

지금 이미 3시간가량 지났는데, 아직도 구매를 못하고 있다 ㅠㅠㅠㅠ

 

댓글을 보면 이미 구매한 사람들도 있던데..  도대체 왜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화면이 멈추고 처음으로 돌아가고 다시 또 무한 대기...........

 

지금은 새로고침하면 2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한다.. 

 

 

 

출처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5만명 안에 들면 샘플도 증정한다고 해서 받아보려고 했지만 실패로 예상된다 ㅋㅋㅋㅋㅋㅋ

 

오늘 중에 구매가 가능할지도 의문이다..

 

 

 

 

출처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아직 구매는 못했지만 오늘 방송 내용이 너무 좋았다.

 

예전에는 광희님이 방문하면 엄청 조용하고 말 시키기 무서운 분위기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저렇게 격하게 환영을 해준다.

 

저런 회사 분위기와 털털하신 거 같으면서도 쿨해 보이는 사장님이 멋있었다.

 

 

 

출처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자 본론으로 넘어가서.. 

 

네고 상품은 앰플세럼 2종, 아이케어 3종, 선케어 2종으로 각 7,700원씩 무료배송이다.

 

AHC를 가끔 쿠팡에서 구매하는데, 제품군이 너무 많아서 저렴한 아이는 이 정도 금액에 구매했던 거 같은데,, 더 좋은 제품이겠지?

 

컨셉이 광이나는 아이크림인데,  어떤 직원의 아이디어로 광희나는 아이크림 어떠냐 해서 이번 컨셉을 이리 잡았다고 한다.

 

모델까지 계약할 거 같던데. ㅎㅎㅎ

 

바르면 정말 광이 나는 것인가~

 

 

 

출처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서브 네고는 전제품 60% 네고였다.

 

보통 직원 할인은 50%라고 하는데, 60% 네고라면 품목을 잘 선정한다면 득템을 할 수 있을 거 같다.

 

 

 

 

 

 

 

1. 아이케어 3종, 선케어 2종, 앰플세럼 2종 각각 7,700원
2. 나머지 전제품 60% 할인
 
※ 모든 제품 무료배송
※ 네고 기간은 7일 (10/20 ~ 10/26)
※ 선착순 5만 명 ‘광희나는 베스트 키트’ 증정(ID 당 1개)
※ 구매는 자사몰

 

 

 

참 내용도 좋고 가격도 다 마음에 드는데,,, 구매를 자사몰에서 해야 하니 너무 아쉽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가 제일 좋은데..ㅠㅠㅠ

 

이렇게 서버가 터질 걸 예상했을 텐데 이런 대처를 못하는 게 너무 아쉽다.

 

저렴하니까 참아야 할 수도 있지만,, 이런 일이 한두 번 있었던 게 아니기에, 예상할 수 있는 부분을 못 막으니 아쉬운 거다.

 

과연 네고왕 시즌5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나온다면 여전히 응원하고 싶다.

 

광희님, 달라스튜디오 제작진 여러분 그동안 너무 수고 많았어요!! 

 

 

 

조만간 좋은 정보로 또 만나요 제발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