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역에 내리면 바로 눈에 띄는 부산명품빵집 비엔씨

파이만쥬 선물로 추천?

 

 

위     치 : 부산 동구 중앙대로 206


영업시간 : 08:00 ~ 22:00

 

 

부산3대빵집

 

검색하면 부산 3대 빵집이라고 나온다.

 

나머지 2곳은 어디인지 모르겠다. ㅎㅎㅎㅎㅎ

 

내부가 좁기도 하고 손님이 너무 많아서 고민하면서 빵을 고르긴 어려워 보인다.

 

기차 타러 가면서 잠시 들려서 빵 고르기엔 좋다.

 

하지만 내가 느낀 빵 가격은 꽤나 비쌌다.

 

 

파이만주 맛집

 

부산 여행을 다녀오는데 그래도 기념해서 가족들에게 무언가 사다 주면 좋을까 싶어 들어갔었다.

 

6개 (13,800원), 8개 (18,000원) 씩 선물하기 좋게 상자에 포장되어 있었다.

 

나는 치즈와 팥 구성으로 6개입 한 상자를 구매했다.

 

물론 한 개씩도 구매 가능하다.

 

 

구성이 가득가득 알차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지만 구성은 정말 알차다.

 

밤식빵과 만주랑 단팥빵 생도넛 4가지를 구매했는데 29,300원으로 작은 금액이 아니라 깜짝 놀랐다.

 

그래도 집에 가져온 빵은 가족들이 맛있게 먹었다. 

 

난 제대로 맛을 안 봐서 평가는 어렵지만 부산에 간다면 다른 빵집을 가볼 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