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멍입니다. ʕ•ﻌ•ʔ 저는 오늘도 다욧 중이랍니다. ㅠㅠ 정상적으로 운동을 해야하지만 2년전 지겹게 헬스를 다녔더니 너무 가고 싶지가 않아서 요즘엔 식이요법으로 빼고 있어요. 보통 아침에는 사과를 먹고, 점심 또는 저녁에는 돌아가며 손두부와 호박죽을 먹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과일이랑 두유를 좋아해서 중간 중간 먹는 편이죠.

 호박죽을 먹게 된 것은 롯데백화점 식품코너에서 세일하는 시간에 7000원 짜리를 5000원에 구매해서 두번에 맛있게 나눠먹고 달지않고 주가 호박이라 식사로 부담스럽지않고 간단하기에 "오 이제 호박죽 먹어야겠다!" 라고 결심을 했죠.  하지만 가격은 사악하기에...  다음날 편의점에 가서 2+1 하는 [양반 맛있는 영양간식 호박죽]을 기분좋게 구매했으나 맛이 영 아니더라구요.  다이어트 할 때 맛으로 먹냐고 하겠지만은 지금처럼 아무거나 다 맛있어야 할 때 먹고도 우울했으면 차라리 안 먹는 게 낫다 싶더라구요.

 어디 제품을 사먹어야 좋지 고민하던 참에 노브랜드에 갔는데.. 두둥!!! 순 단호박죽 이라고 있는 것입니다. 우선 맛은 보장 못하지만, 가격은 저렴하니까 구매 고고!!!

 

 

가격은  6,480원 / 총 1,060g (100g당 : 600원)

 

무엇보다 좋은건 4개로 소분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다는 것입니다.

 

 

 

비닐을 뜯어보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냉동포장 되어있어서 이대로 냉동실에 보관해놓고 드시기 전에 비닐째로 끓는 물에 7~8분 끓여서 그릇에 담아 드시면 아주 간단한 식품이죠. 근데 저는 호박죽을 남김없이 쭈욱~ 짜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먼저 통째로 1분 30초 전자렌지에 돌립니다. 그럼 아주 살짝 녹습니다. 그럼 위에를 살짝 뜯어서 그릇에 담습니다. 물기가 없는 상태라 깨끗하게 담기죠.  그리고 4분 30초 ~ 5분 30초 정도 더 돌려서 아주 뜨끈하게해서 먹습니다.

 

 

 

 

상품 표시사항

 

 

영양성분

 

 

 

 

저는 노브랜드 단호박죽이 좋은 이유가 저렴한 것도 있지만 입맛에 맞는 이유는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한 콩과 쌀알이 맘에 들었습니다. 씹는감도 있고, 포만감도 있으니까요. 사실 저는 단 맛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이어트 중이기에  비싸지 않고 조리할 때 손이 많이 가지않는 노브랜드 순 단호박죽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ㅎㅎㅎ 다음엔 단팥죽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