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멍입니다. ʕ•ﻌ•ʔ 오늘은 노브랜드 갈 때마다 살까 말까 고민했던 과자인데, 언제까지 고민할 수 없기에 그냥 집어왔습니다. ㅋㅋㅋ 그 과자는 누가크래커입니다.

 

 

이게 대만 과자라고 하네요? 저는 시중마트에서 누가크래서 많이 보긴했는데, 가격이 비싸서 안사먹다가 다른 타 과자에 비해 노브랜드에서 저렴하게 나온거 같아서 샀습니다.

 

 

 

가격은 2,980원. 총 10개가 들어있습니다.

160g(16g x 10개)씩, 1개(16g)당 64kcal 이구요.. 작은 칼로리는 아니죠..?

 

 

 

봉지 하나하나에 유통기한이 다 적혀있어서 좋았고, 개별포장이라 깔끔했습니다.

 

 

자 봉지를 한번 뜯어볼까요?

 

 

저 가운데 든것이 '누가'라는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치즈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전자렌지에 10초 돌리라고 써있었으나 15초 돌려봤습니다.

 

 

 

 

좀 뜨뜻해지긴 했는데,  '누가'라는 것이 너무 딱딱하고 질깁니다. 쫀득쫀득한 맛이 있을줄 알았는데 씹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더 돌려야 하나?? 라고 생각하고 30초 돌렸습니다.

 

 

아.. 10초 ~ 15초가 적당한 건 맞군요. 30초 돌리니까 이렇게 되었습니다. 과자도 완전 눅눅해지고.. 맛없어요.  절대 돌리지 20초 이상 돌리지마세요.

 

 

15초 돌리고 두 입 베어 먹은 모습입니다. 누가라는것이 뭔가 길게 늘어질 거 같은데, 딱 그 모양을 유지하더라구요.

노브랜드 누가크래커가 좀 별로인 듯합니다. 타브랜드 누가크래커를 안 먹어봐서 정확하게 판단할 수는 없지만 기대 이하 입니다. 또 사 먹지 않을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