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 월요일 아침부터 신랑과 두번째 다녀온 육개장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요.
장지역 가든파이브 지하1층에 위치해있는 경원육개장입니다.

 

아침 10:30에 문 여는줄 알고 기다리다 방문했는데 8시부터 영업하더라구요! 
여기가 예전에는 육대장이었는데 어느날 경원육개장으로 바뀌어있던...
신랑이 뜨뜻한 국이 먹고싶다고하여 가든파이브 지하1층과 2층에 있는 푸드코트까지 왔다리 갔다리 하다가 여기로 결정!

 

 

 

 

 

 

한쪽에서는 겉절이? 김치 담구고 계시더라구요. 

오~ 국밥, 설렁탕에는 김치가 맛있어야죠!!

 

사진으로 보이는것보다 더 넓어요. 

 

예전에 처음 왔을때 점심시간에는 꽉 찼었는데, 아침시간이라 손님도 없고 저희만 있어서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

 

 

 

 

칼육을 먹을까 육개장을 먹을까 고민하다 버섯육개장으로 결정!

칼육도 나름 매력이 있지만 다른곳에서도 먹어보면

기본 육개장에는 고기같은 재료들이 더 많이 들어가는거 같더라구요.

 

신랑은 소머리국밥 특

그리고 만두 4개까지 추가했어요 ㅎㅎㅎ

 

 

 

 

김치와 깍두기는 바로 미니항아리에서 더 덜어먹을수 있었구요

저 오른쪽에 보이는 고기는 네이버에 찾아보니까 무한리필이라고 써있더라구요

 

 

딱히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더 땡기진 않았어요. 차가웠거든요 ㅎㅎ

 

그리고 사실 육개장 양이 너무너무 많았어요.

 

 

 

 

국물이 땡겨서 진짜 많이 떠먹었는데 나중에 그래도 남더라구요.

지금 글쓰면서 그 맛이 생각나서 남기고 온게 조금은 후회스럽...ㅠㅠ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서 신랑은 허겁지겁 먹었어요.

 

육개장 한번만 떠먹어보라는데 소머리국밥의 맛을 방해하면 안되고, 그 느낌을 계속 느끼고 싶다고 안먹더라구요 ㅋㅋ

 

만두는 직접 빚은건 아닐거 같지만 큼직하고 내용물도 튼실해서 맛있었어요.

 

 

총 평은 가격도 착한편이고 양도 어마하고 

제일 중요한 맛!  맛있어요~ ㅎㅎ 

메인 메뉴도 중요하지만 직접 담근 김치와 깍두기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조만간 아침에 신랑에게 다시 가자고 할거같아요.

 

 

혼자 남겨보는 평점 : 4.8

 

 

위치 :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라이브 지하1층FB-1069호 (농협 옆, 주차가능)

연락처 : 02-2157-4988

영업시간 : 08:00 - 21:00 (매일)

 

반응형
댓글